BRAND STORY
PRODUCT PHILOSOPHY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춰 서서, 흘러가는 시간 속에 나만을 위한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 보세요.
자연의 선물인 VITABON은 당신의 삶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고, 매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VITABON과 함께 걸어가는 "La Bonne Vie"는 단순한 행복을 넘어,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는 여정입니다.
당신의 일상 속에 작은 여유와 깊은 휴식을 선사합니다.
인생은 계절과도 같습니다.
우리는 봄의 새싹이 돋아나듯 새로운 시작을 맞이합니다.
봄의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새로운 가능성이 피어나고, 삶의 열정은 여름의 태양처럼 뜨겁게 타오릅니다.
가을이 오면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순간을 즐깁니다.
그리고 겨울의 고요 속에서 모든 생명은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고, 다음 계절을 준비합니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모든 생명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합니다.
비타본의 모든 디자인은 이러한 계절의 변화를 반영하여, "시간과 변화" 라는 주제를 표현합니다.
비타본의 시그니처 알로에베라 컬러인 "클로버 그린" 색상은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며,
색에서 오는 신선함과 생동감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의 여정을 표현하는 비타본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합니다.
비타본의 모든 제품에 들어가는 V°21 이라는 네이밍은 비타본의 철학을 함축하고 있습니다.
"V"는 가치를 뜻하고 Value를 상징하며, 비타본이 여러분의 삶에 소중한 가치를 더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는 온도의 변화와 공간적 변화를 의미합니다.
이는 비타본을 통해 여러분의 일상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약속을 상징합니다.
"21"은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고, 오래된 습관을 바꾸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시간, 21일을 의미합니다.
이는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고, 변화를 이루어내는 여정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비타본의 모든 제품은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새로운 나를 찾아내고 삶 속에 건강하고 가치있는 변화를 선물 하고자 하는 비타본의 의지를 담고있습니다.
자연의 선물
비타본에 들어가는 에센셜 원료는 계절의 변화를 고스란히 담은 자연의 선물입니다.
우리는 예로부터 숙성을 통해 자연의 순환과 함께 살아가는 지혜를 배워왔습니다. 한국의 장류, 치즈, 와인,
위스키 그리고 에센셜 오일 등 자연에서 오는 모든 재료들은 숙성을 통해 그 본연의 향이 깊어지고
풍부해집니다.
비타본에 사용되는 황기, 관동화, 구기자, 오미자, 베르가못 등은 그 본연의 향과 효능을 최상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선조들의 지혜를 전통에 따라 이어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지혜를 현대에 접목하여,
한의학과 천연물 연구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각 에센셜 원료를 5년간 "멸균저온숙성" 기술로 용매하여
에센셜 오일로 추출합니다. 이과정에서 원료들은 천천히, 그러나 깊이 있게 그 본연의 향기와 효능을
발현합니다. 이는 마치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자연의 순수함을 우리 제품에 담아내는 과정과 같습니다.
비타본의 향기는 단순한 향기가 아닙니다.
계절의 변화 속에서 자연이 전하는 이야기이자, 선조들의 지혜가 깃든 고유한 향입니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변치 않는 가치와 순수한 에너지를 담아낸 비타본의 향기가 여러분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